Skip to main content
Netflix
Netflix OOH 캠페인

넷플릭스는 언제나 신규 콘텐츠 출시에 맞춰 주요 대로에 위치한 크고 임팩트 있는 빌보드 광고를 선호 합니다. 이는 웹 상의 디지털 컨텐츠가 규모감 있는 옥외 광고와 접목될 때 그 존재감과 실체성을 확보하기 때문입니다. 올이즈웰은 신기술과 소재를 활용한 조형물과 대형 빌보드를 결합하며 컨텐츠의 컨셉을 극적으로 전달 하였으 며, 도심 속 이례적인 시도들을 통해 단순한 노출을 넘어 OOH를 하나의 도시 문화 컨텐츠로 인지하게 하였습 니다.

Services Provided
건물외벽 / 전광판 / 지하철내부 등
Result
0 %
주요성과 지표
0 %
주요성과 지표
0 %
주요성과 지표
0 %
주요성과 지표
오징어게임_야간1차촬영_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