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to main content
PROSPECS
프로스펙스 OOH 캠페인

프로스펙스의 BRAND RE-VITALIZING 캠페인.

프로스펙스는 기존의 올드 브랜드 이미지에서 탈피, 영 타켓도 공감할 수 있는 소신과 진정성 있는 에슬레저 브랜드로 이미지를 전환하길 원했습니다. 이에 올이즈웰은 2535 유효 타겟 도달률과 노출량을 극대화하기 위해 그들의 이동 여정에 맞춰 미디어를 배치하는 한편, 핫 플레이스의 대형 옥외미디어를 통해 프로스펙스의 뉴 메시지 주목도를 극대화했습니다.

Services Provided
버스쉘터 / 버스외부광고 / GDIA / 래핑 / 전광판
Result
1000000
OTS
0 %
주요성과 지표
더현대서울_게첨사진 (9)